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민일보 필리핀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내가 쓴 기사모음

by 뻥선티비 2015. 5. 20. 23:30

본문


국민일보는 여름방학을 맞아 신앙 안에서 영어 실력을 키우는 ‘국민일보 필리핀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초·중·고교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캠프는 7월 25일부터 8월 21일까지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진행된다.

이번 캠프의 특징은 수준별 일대일 맞춤교육이다. 따라서 학생의 영어실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학생 개개인의 영어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생활영어를 반복 사용함으로써 체득할 수 있도록 영어연극, 영어노래 배우기, 영어 말하기 대회, 영어 일기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영어뿐 아니라 수학도 가르친다. 영어 공부에만 치중해 수학 공부 시간이 부족해질 수 있다는 우려를 고려한 것이다. 이를 위해 수학 전문 교사를 캠프에 배치해 수준별로 지도한다.

국민일보 필리핀 영어캠프는 기독교신앙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참가 학생들은 매일 아침 큐티를 통해 성경말씀을 읽고 묵상한다. 원어민 교사들도 모두 독실한 크리스천이어서 성경과 신앙, 소명에 대해서도 영어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시하는 것도 국민일보 필리핀 영어캠프의 특징이다. 캠프가 열리는 장소는 마닐라 파라냐케시에 있는 고급 빌리지다. 현지 경비원들이 24시간 배치돼 외부인의 출입을 엄격히 통제하는 곳이다. 숙소에는 한국인 인솔자, 현지 교사, 야간 경비요원이 항상 대기하고 있다. 한국에 있는 부모들이 걱정하지 않도록 참가자들의 사진과 영상을 매일 인터넷카페에 올린다. 

참가 학생들은 빌리지의 클럽하우스, 테니스장, 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면서 필리핀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필리핀의 주요 명소를 둘러보는 기회도 갖는다. 

국민일보 필리핀 영어캠프의 김명숙 대표는 “현지 문화 체험과 특화된 영어 교육, 신앙훈련으로 차별화된 이번 캠프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070-4407-3711, 02-781-9053·kukminib.com).  

전병선 기자 junbs@kmib.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