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2. 17. 16:35, 지금 현장에선/최근 나의 관심사
휴대폰 소액결제 피해를 다루는 휴대폰결제중재센터 사이트에서 민원을 접수해보니 너무 불편하기 짝이 없습니다. 고객입장이 아닌 센터입장에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가장 불편한 부분은 피해입은 결제내역을 입력하는 곳입니다. 센터는 아래 그림처럼 이를 월, 금액, 결제시스템 제공업체를 일일이 입력 혹은 선택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거 입력하다가 날 샙니다.
더구나 10건 밖에 입력이 안됩니다. 입력된 부분만 민원이 접수된다는 것인지, 아니면 입력안된 부분은 다시 민원신청을 해야 하는지 공지도 없습니다.
이렇게 민원 신청이 까다로워서야 중간에 포기하는 사람이 속출할 것 같습니다. 결국 휴대폰소액결제로 장난치는 업체만 신나는 것이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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