뻥선 블로그
국민일보 종교국 기자입니다. 편집부, 사회부, 문화부를 거쳤습니다. 뻥선 티비, 뻥선 포토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휴대폰결제중재센터에 휴대폰소액결제 피해를 접수해보니

휴대폰 소액결제 피해를 다루는 휴대폰결제중재센터 사이트에서 민원을 접수해보니 너무 불편하기 짝이 없습니다. 고객입장이 아닌 센터입장에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가장 불편한 부분은 피해입은 결제내역을 입력하는 곳입니다. 센터는 아래 그림처럼 이를 월, 금액, 결제시스템 제공업체를 일일이 입력 혹은 선택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거 입력하다가 날 샙니다.


더구나 10건 밖에 입력이 안됩니다. 입력된 부분만 민원이 접수된다는 것인지, 아니면 입력안된 부분은 다시 민원신청을 해야 하는지 공지도 없습니다.


이렇게 민원 신청이 까다로워서야 중간에 포기하는 사람이 속출할 것 같습니다. 결국 휴대폰소액결제로 장난치는 업체만 신나는 것이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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