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부 스타일러스 3세대(Bamboo Stylus 3rd Generation) 사용기

카테고리 없음

by 뻥선티비 2015. 8. 17. 16:48

본문

뱀부 스타일러스 3세대(Bamboo Stylus 3rd Generation)에 대한 간단 사용기입니다. 

너무 실망한 나머지 쳐박아 뒀었습니다. 최근 펜이 필요해 다시 써보고 다시 한번 격분해 올립니다. 환불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가장 큰 문제는 인식이 잘 안됩니다. 터치펜은 3개 써봤습니다. 첫번째는 5000원짜리였던 것 같은데 누가 줬습니다. 또 하나는 간지나는 것으로 유명한 '펜슬 53'(이 제품은 효융성이 떨어져 중고로 팔았습니다)이었습니다. 뱀부 스타일러스 3세대는 5000원짜리보다도 못합니다.


뚜껑을 열고 이 뚜껑을 어찌해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대개는 연 뚜껑을 펜의 뒤에 꽂아 사용합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꽂혀지긴 하는데 고정이 안됩니다. 그냥 빠져 버립니다. 처음부터 꽂아둘 생각을 고려하지 않고 만든 것 같습니다. 그랬다면 정말 큰 잘못을 한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악의는 없습니다만 쓰면 쓸수록 화가 납니다. 새로운 버전이 나왔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아니 업그레이드 된 새 버전이 나왔기를 바랍니다, 혹시 인터넷으로 구매하려는 분이 계시면 참고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