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삼·생지황 주원료… 면역력 강화 ‘이환용 평강고’ 출시

내가 쓴 기사모음

by 뻥선티비 2020. 10. 8. 09:48

본문

관련 영상입니다. 이환용 평강한의원장이 일반 먹거리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방법을 이야기합니다. youtu.be/Bww5AQn0t6s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면역력 강화를 위한 한방건강식품 ‘이환용 평강고’(사진)가 출시됐다. 평강한의원(원장 이환용)이 개발한 이 식품은 동의보감에 기초한 홍삼, 생지황을 주원료로 만들었다. 전통 법제 과정과 발효기술을 사용했으며 5일간 옹기중탕, 7일간 저온숙성을 해 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하고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또 물을 전혀 섞지 않고 원료를 통째로 갈아 넣었으며 스틱 형태로 만들어 먹기 편하게 했다.

이환용 원장은 “평강고 주원료인 홍삼은 양을, 지황은 음을 대표한다. 이를 적절히 배합해 음양의 조화를 이루고 면역력을 높였다”며 “꾸준한 체력과 기력관리가 필요한 분, 연세가 많은 어르신에게 특히 권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평강한의원은 본래 코 질환과 아토피 피부염 치료로 유명하다. 1993년 유근피가 주원료인 ‘청비환’을 만들어 비염과 축농증을 치료해왔고 2011년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 ‘아토(ATO)순’을 개발해 건선, 지루성 피부염, 여드름, 습진 등을 치료해왔다. 서울 사랑의교회 장로인 이 원장은 한국OM선교회 실행이사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전병선 기자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4158829&code=23111111&cp=nv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