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브에서 음악 다운로드 받는법

생활정보, 뻥뚫어드림

by 뻥선티비 2020. 12. 20. 20:15

본문

mp3를 다운로드를 돈 안들고 합법적으로 받고 싶어 고민하다 지인한테 알게된 방법이다.

 

일단/오늘 확인한 것/

*http://mp3fiber.com/index.php 에 들어가서 하라는 대로

 

 

이전에 올린 것

http://snipmp3.com/

 

 

 

위 사이트에서 빨간색 줄에 다운로드 받고 싶은 유튜브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당연히 Ctrl+C 와 Ctrl+V를 이용하는 거죠.

 

 

 

 

다운로드 받고 싶은 동영상을 유튜브에서 찾습니다.  그리고 화면에 마우스를 위치하시고 마우스 오른쪽을 누르면 동영상 URL 주소확인이 나옵니다. 위처럼 말이죠.

그러면 그것을 복사하면 됩니다. 그런후에 http://snipmp3.com/   사이트에 가셔서 맨위 박스 안에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우측의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다만 주의할 것이 있다면 그 박스 아래에 다운로드와 인스톨이 있는데, 그것은 광고이니 누르지 마시고요.)

 

 

 

화면을 보시면 위처럼 리스트가 나옵니다. 위는 mp4이니 동영상이고요. 유튜브의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하려는 것은 mp3니 만큼 맨 아래의 것을 클릭합니다.

둘중에 하나를 클릭하면 됩니다만, 128kbps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뜹니다. 

 

 

 

 

 이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download MP3 부분을 클릭한 상태에서 맨위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으로 가져가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 처럼 다운로드를 할 것인지를 묻는 창이 뜨며 저장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될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