뻥선 블로그
국민일보 종교국 기자입니다. 편집부, 사회부, 문화부를 거쳤습니다. 뻥선 티비, 뻥선 포토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작성중] 9월 7일 나팔절연합경배성회 열려

기독교 가을 절기인 나팔절을 앞두고 내달 7일 오후 12~7시 서울 여의도 국회둔치공원에서 2013 나팔절연합경배성회가 열린다. 예슈아의 생기(WIND of YESHUA) 무브먼트가 주최하는 기독교인 연합과 선교를 위한 기도회다.


이번 성회는 4개 세션으로 치러진다. 예향 워십댄스선교단의 개막퍼포먼스와 영상 '하나님께 드려진 나라'로 시작되는 첫 번째 세션에선 연합경배센터 워십팀이 찬양을 인도하고 우바울 목사가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주제로 설교한다. 이어 가정 종교 교육 정치 경제 문화/예술 미디어 영역에서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도록 기도한다. 


두 번째 세션에선 한새사람교회 워십팀이 찬양 인도를 맡고 김혜자 목사가 '하나님 나라의 연합'을 주제로 메시지를 선포한다. 수도권 강원권 충청권 전라·제주권 경상권 북한 디아스포라 등 7개 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기도한다.


세 번째 세션에선 하베스트글로리 워십팀이 찬양을 인도하고 홍원표 목사가  '하나님 나라의 선교'라는 말씀을 전한다. 이스라엘 유럽 아프리카 북미·오세아니아 남미 동·중앙아시아 중동 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기도한다.

 

네번째 세션은 과천기도의집 위십팀의 찬양과 경배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70-8235-2414 나 홈페이지 WINDofYESHUA.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