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독교대한성결교회가 도농직거래 장터 규모를 확대한답니다.

내가 쓴 기사모음

by 뻥선티비 2015. 10. 1. 22:01

본문


기독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 유동선 목사)는 올해부터 도농 직거래 장터의 규모를 확대한다. 3일간 진행하고 농수산물 60여종을 판매한다. 지난해엔 1일간 40여종을 취급했다.


기성은 오는 26~28일 3일간 서울 은평로 은평교회(한태수 목사)에서 ‘농산물 직거래 장터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기성 교단의 농어촌교회 11곳이 참가해 사과, 배, 김, 미역 등 직접 수확한 농수산물 60여종을 판매할 계획이다.


기성 농산물 직거래 장터는 도시교회와 농어촌교회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협력모델이다. 농어촌교회는 농산물 판매처를 확보하고 도시교회는 품질좋은 농산물을 살 수 있게 된다.


기성은 도농 직거래 장터를 더 많이 늘려 권역별로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서울 은평교회를 시작으로 천호동교회(여성삼 목사) 중앙교회(한기채 목사) 성락교회(지형은 목사), 수원 세한교회(주남석 목사), 전주 바울교회(원팔연 목사) 등이 장소로 거론되고 있다.


도농 직거래 장터를 주관하는 농어촌부의 손병수 부장은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농산물을 사고자하는 성도들은 교단과 상관없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다"며  "한국교회 성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같은 기사를 다른 스타일로 써본 것

기독교대한성결교회(기성·총회장 유동선 목사)는 오는 26~28일 서울 은평로 은평교회(한태수 목사)에서 ‘농산물 직거래 장터 한마당’을 개최한다. 기성 교단 소속의 농어촌교회 11곳이 참가해 직접 재배한 농수산물 60여종을 판매한다. 지난해엔 10개 교회가 참가했다. 


 기성 농산물 직거래 장터는 도시교회와 농어촌교회의 협력 모델이다. 농수산물을 생산하는 농어촌교회에는 판매처를, 도시교회에는 좋은 농수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기성은 앞으로 직거래 장터를 전국 권역별로 열 계획이다. 서울 은평교회를 시작으로 천호동교회(여성삼 목사) 중앙교회(한기채 목사) 성락교회(지형은 목사), 수원 세한교회(주남석 목사), 전주 바울교회(원팔연 목사) 등이 장소로 거론되고 있다.


 기성 농어촌부 손병수 부장은 “농산물 직거래 장터에 많은 한국교회 성도들을 초대한다”며 “직거래 장터에 오면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농수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