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떡집(오창 떡집) 예닮의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

지금 현장에선/최근 나의 관심사

by 뻥선티비 2016. 11. 7. 11:27

본문

네이버의 모두라는 모바일 홈페이지 툴이 대단하네요. 이번에 청주 떡집(오창 떡집) 예닮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만들면서 알게 됐는데, 만들기 쉽고 검색도 쉬워 감탄했습니다. 


네이버로서는 이 툴과 네이버의 온라인 판매 툴과 연동해서 수수료 등을 얻으려 한 것 같은데, 온라인 판매와 연동은 사용자 마음이기때문에, 그저 모바일 홈페이지만 필요한 사람에게는 비용도 안 들고 완전히 짱입니다. 


아래가 청주 떡집 예닮의 모바일 홈페이지입니다. 네이버에서 '청주 떡집 예닮@'를 검색하면 모두 페이지를 우선으로 검색해주기때문에 유용합니다. 소규모 상인들은 모바일 홈페이지를 갖고 싶어도 만드는데, 유지하는데 드는 비용때문에 엄두도 못냈을 것이기때문이지요. 또 홈페이지를 만든다고 해도 자동으로 네이버에서 검색되는 것이 아니기때문이지요.


이글은 모두를 홍보하기 위한 것은 아닌데, 모두 이야기만 했네요. 떡집입니다. 맛과 정성, 위생, 제가 보장하는 곳이지요.  /2016. 5월


http://koreancake.modoo.at



첫페이지입니다 .




두번째 페이지인데요. 소개와 사진들이 있습니다.



주문 방법과 영업시간 등이 나와 있습니다. 

연락처는 우측 전화 등을 터치하면 바로 통화가 됩니다. 



제품 정보란입니다. 아래 페이지는 찰떡류가 보입니다. 



제품 정보페이지입니다. 이바지, 선물용세트가 보입니다. 



제품 정보 페이지로 떡케이크 페이지입니다. 



견과류 강정 정보가 있습니다. 참고로 강정은 여름에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오시는 길 안내입니다. 곧 매장을 옮기지만 옮기면 그때 또 공지하기로 하겠습니다. 





<예닮 떡집 홈페이지> http://koreancake.modoo.at/

<예닮 떡집 카카오 소식 받기> https://story.kakao.com/ch/01071932857


지도 크게 보기
2016.1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