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 할랄식품 테마단지 조성 반대를 위한 특별기도회가 열린답니다.

지금 현장에선

by 뻥선티비 2016. 1. 9. 17:48

본문


지난 12월 17일 익산시청 앞에서 열린 익산 할랄식품 테마단지 조성 반대 특별집회.


전북기독언론인연합회가 오는 28일 오후 2시 세종시 농축산식품부 정문에서 익산왕궁에 조성되는 할랄식품 테마단지 반대 특별기도회를 열고 성명서를 발표한다며 이를 위해 전국민과 한국교회 성도들에게 기도를 부탁했습니다.


이번 기도회는 한기총,한교연,한장총,한국교회언론회,전북기독교연합회,익산시기독교연합회,대전시기독교연합회,전주시기독교연합회가 주최하고 전북기독언론인연합회와 한국교회언론회,할랄식품조성반대전국대책위가 주관합니다. 


익산왕궁에 조성되는 할랄식품 테마단지 반대 성명서 입니다. 


우리는 농업의 미래성장산업화를 이끄는 농식품 창조경제의 메카, 국가식품클러스터가 농식품수출의 전진기지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지역민의 한 사람으로서 협력해 나갈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익산왕궁에 조성되는 할랄식품 테마단지를 반대한다. 또한 농협중앙회가 전남에조성하겠다고 발표한 할랄도축장 반대와 강원도가 추진하고 있는 할랄타운 조성도 반대의 입장을 분명히 밝히는 바이다.


우리는 지난 11월 13일 오후 9시 40분에 프랑스에서 대규모 테러가 일어난 사건을 지켜봤다. 이 사건 뿐 아니라 9.11테러 등 수많은 테러 사건이 90%무슬림들에 의해 일어나고 있음을 직시해야 한다. 영국 등 유럽의 각국 정상들이 유럽의 다문화 정책이 실패했다고 선언하고, 다문화 반대 정책을 추진하고 있는 시기에 이슬람화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는 정부는 즉각 할랄식품 단지 조성을 철회해야 한다.

정부는 다문화 정책의 실패의 핵심은 무슬림들의 각종 테러와 사회문제라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일부 미디어에서는 테러를 일으키는 것은 IS 등 소수의 극단주의 무슬림들이 일으키는 사태로 몰아 부치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무슬림들의 정체성을 모르고 하는 이야기이다. 이슬람의 근본 정신은 ‘알라’에서 출발한다. 알라의 뜻은 비무슬림들을 모두 죽이는 것이다.


유럽 정상들이 역이슬람 정책을 추진하고 시기에 지난 1월부터 대한민국의 박근혜 대통령과 정부는 이슬람화의 가속화 역할을 자처하고 있어 이에 정부의 정책을 규탄하는 바이다.

특히 국민 혈세를 낭비하며 할랄식품 인증세까지 지급하면서 한국의 이슬람화를 부추이고, 자회사인 한국식품연구원의 제안을 받아들인 농축산식품부의 작태나 공청회나 연구도 제대로 하지 않고, 몰아부치기 정책을 추진하고 있는 정부가 개탄스럽기도 하다.


국가가 나서 할랄식품 조성을 추진하기 때문에 한국의 이슬람화는 가속화될 것이며, 대한민국의 흥망성쇠가 달려 있는 일임에도 정부 부처의 실적 올리는데 급급하고 있는 모습에 대해 강력히 규탄하며 할랄식품 단지 조성을 정부는 즉각 철회해야 한다.


특히 세계 어떤 나라도 국가가 나서 할랄식품 단지 조성을 추진한 경우가 없다는 것을 정부는 기억하고, 각성해야 한다.


대한민국 정부가 할랄식품 교두보 역할을 자처하고 나서 무슬림들의 포교전략에 일조하고 있는 것에 대해  전북기독교연합회,익산시기독교연합회,한기총,한교연,한장총, 전북기독언론인연합회,한국교회언론회,할랄식품조성반대전국대책위, 충·효·예실천운동전북연합, 반사회정책저지국민행동 등 51개 단체는 결코 좌시하지 않을 뿐 아니라 정부가 할랄식품 조성을 멈출 때까지 대한민국 사회단체 등과 함께 연대 투쟁을 펼쳐갈 것을 천명하고 다음과 같이 성명한다.


--------------------------------다음----------------------------------------- 

- 무슬림들의 포교전략에 일조하는 있는 정부는 할랄식품 단지 조성을 즉각 중단하라

- 공청회나 연구도 제대로 하지 않고, 실적 올리는데 주력하고 있는 농축산식품부는 반성하라

- 국민혈세를 낭비하고, 할랄식품 인증세 지급 계획을 세우고 있는 정부는 즉각 철회하라

- 프랑스 테러 등을 무시하고, 한국에도 일어날 수 있는 테러에 일조하고 있는 정부는 각성하라

2016년 1월 28일


할랄식품 테마단지 조성에 반대하는 단체는 아래와 같습니다. 

한기총,한교연,한장총,한국교회언론회,전북기독교연합회,익산시기독교연합회,대전시기독교연합회,전주시기독교연합회,합동총회GMS해외선교회,한기총범이슬람대책위원회,공평사회시민모임,에스더기도운동본부,나라사랑연대,전북장로총연합회,합동전북장로연합회,창원이슬람대책기도운동본부,대전시성시화운동본부,경남성시화운동본부,대전시동성애대책위,합동총회사회부,나눔과기쁨전북본부,범이슬람대책위원회,한국어린이전도협회전주지회,전북기독언론인연합회,CTS,CBS전북방송,CTS전북방송,극동방송익산본부,전주대신문방송국,전북기독신문,시사전북,전북목회자산상기도훈련원,전북기독포럼,새벽이슬,익산기윤실,할랄식품반대전국대책위,기독당,애국당,한국시민단체협의회,일제강점기피해자유족회,자유민주국민운동,충효예실천운동전북연합,반사회정책저지국민행동,역사문화운동연합,부패척결국민연합,뉴코리아국민운동본부,전국민서로돕기운동본부,한국NGO범죄예방운동연합,한국노년유권자연맹전북연합회;,전북삼이오봉사회,전북시민참여포럼 (이상 51개 단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