뻥선 블로그
국민일보 종교국 기자입니다. 편집부, 사회부, 문화부를 거쳤습니다. 뻥선 티비, 뻥선 포토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19일부터 3주간 매주 월요일 ‘교회건축과 공간디자인 소그룹세미나’



교회디자인연구소(소장 정승범)는 오는 19일부터 3주간 매주 월요일 오후 3시 연구소 사무실에서 ‘교회건축과 공간디자인 소그룹세미나’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교회디자인연구소는 공간 디자인 기업 ‘아이엠크리에이티브’와 교회건축이 함께 설립한 디자인연구소다.

‘공간 디자인으로 소통하자’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교회 건축을 준비하는 교회에 올바른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현장감 있는 교회건축 정보를 토대로 한국교회의 실정에 맞는 교회 건축 방법과 교회 건축의 흐름을 알려준다. 교회 성장을 위해 교회 공간을 기획하고 디자인하는 데 필요한 노하우도 나눈다. 

강사는 아이엠크리에이티브의 대표를 겸하고 있는 정 소장과 월간 ‘교회건축’의 최혁재 대표다.

정 소장은 “소수 정예 인원만을 대상으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교회 건축 및 공간 디자인 정보를 나누는 자리”라며 “복음을 담은 문화공간, 누구나 가고 싶고 머물고 싶은 소통공간을 만드는 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석 신청은 선착순 15명까지이며 교회별 최대 2명까지만 참석 가능하다. 등록비는 교회별 1만원이며, 3회 모두 참석하면 2만원이다(02-455-2990).


참조/ 아이엠크리에이티브

참조/ 월간 교회건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