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라질 월드컵 앞두고 크리스천 선수들의 간증 담긴 DVD와 소책자 발간

내가 쓴 기사모음

by 뻥선티비 2014. 5. 26. 22:28

본문

브라질의 카카, 카메룬의 에노, 잠비아의 무렌가, 독일의 카카우, 미국의 구잔 선수 등의 간증이 담긴 동영상 DVD와 소책자가 국내에 출시됐다.


 ‘2014 브라질 월드컵 한국 선교운동본부(공동대표 이태형·최한규 목사)’는 브라질 월드컵 축구대회에 출전하는 각국 간판급 크리스천 선수들의 간증이 담긴 동영상 DVD ‘더 프라이즈 언더 프레셔’와 소책자 ‘트웬티’를 한국어로 번역해 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더 프라이즈 언더 프레셔는 국제대학생선교회의 스포츠선교회 ‘AIA’가, 트웬티는 영국의 스포츠 선교 단체 ‘베리테’가 제작했다. 


 더 프라이즈 언더 프레셔는 52분짜리 동영상으로, 1부에는 월드컵 국가대표 선수들의 간증과 이들의 축구 인생, 2부에는 예수영화본부가 제작한 영화 ‘예수’와 결신자를 위한 기도문 등이 담겨 있다.


 트웬티에는 각국 크리스천 선수들의 짧은 간증을 비롯해 월드컵 역사, 2014 월드컵 경기 일정, 재미있는 월드컵 이야기 등이 들어 있다.


 운동본부는 DVD와 소책자를 각 교회에 보급, 국내 전도에 활용토록 한다는 계획이다. DVD와 소책자는 한 세트당 3000원. 1000세트를 사면 소책자 안에 자기 교회를 소개할 수도 있다. 


 운동본부는 브라질 월드컵대회 중 현지를 방문해 포르투갈어로 된 DVD 12만장과 소책자 100만장을 배포할 예정이다. 또 국제 예수전도단과 대학생선교회, 국제 스포츠선교회 등과 함께 찬양집회와 노방전도를 할 계획이다. DVD와 소책자의 국내 판매 수익금은 전액 현지 선교비로 사용된다.


 한편 운동본부는 오는 28일 오후 4시 기자간담회를 갖고 DVD와 소책자의 국내 보급 및 브라질 현지 사역 계획을 발표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