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민일보 교회건축 자문위, 홈페이지와 블로그 개설

내가 쓴 기사모음

by 뻥선티비 2020. 9. 16. 10:27

본문

국민일보 교회건축 자문위원회(위원장 한상업 대표)가 건강한 교회건축을 돕기 위해 최근 ‘국민일보 교회건축’ 홈페이지(church-building.com)와 블로그(church-builder.tistory.com)를 개설하고 본격 서비스에 나섰다.

자문위는 두 곳에 교회건축 정보 구독, 무료 상담 및 비교 견적 서비스를 마련했으며 이를 통해 교회건축을 앞두거나 계획하고 있는 교회 목회자와 성도에게 지속적이고 실제적인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국민일보는 지난 6월 설계, 시공, 인테리어, 음향 분야에서 신앙과 전문성을 갖고 교회 건축을 선도하고 있는 한상업 지우종합건설 대표 등 8명을 ‘2020 국민일보 교회건축 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 자문위원은 한 대표를 비롯해 나성민 양민수 최두길 윤승지 이선자 배수경 허재호 대표다.

홈페이지에는 각 교회건축 자문위원 소개와 포트폴리오, 교회건축과 관련된 영상, 언론보도 내용 등이 있다. 또 교회건축을 앞두고 자주하는 질문 코너를 마련해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했다.

국민일보 교회건축 자문위원회 공식 블로그


블로그에는 2013년부터 매년 위촉한 교회건축 자문위원들 역사, 교회건축과 관련된 칼럼, 소식 등이 있으며 교회건축 및 리모델링 상담, 자주하는 질문 등을 홈페이지와 연동해 서비스하고 있다.

한 회장은 “코로나 시대인 지금이 교회건축을 장기적으로 고민하고 계획을 세울 때라”며 “교회가 교회건축을 시작할 때 건강하고 은혜로운 과정이 될 수 있도록 국민일보 교회건축 자문위원회가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에 개설한 홈페이지와 블로그가 한국교회를 돕는 최선의 플랫폼이 되길 기대한다”며 “언제든지 부담 없이 방문해 질문을 주시면 항상 쌍방향, 실시간으로 반응하겠다”고 말했다.

전병선 기자 junbs@kmib.co.kr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5003648&code=61221111&cp=nv

관련글 더보기